기도함으로
문젯거리와 난처한 일이
곧바로 사라질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혹 환경과 형편이
바뀌지 않더라도
기도는 우리의 마음을
변화시킵니다.
하늘에서 부어지는 평화는
믿음으로 이어지고,
그 믿음을 '의'로 여기시는
우리 주님께서
'그 분의 때'에
가장 아름다운 길을
열어주실 것입니다.
2018년 12월 말 기준
원바디 파트너로 14,796명이 참여하고 계십니다.
한몸 가족 여러분 중에 원바디 사역에 후원으로, 기도로 동참하는 분들을 [원바디 파트너]라고 부릅니다. 파트너는 동역자라는 의미이기에 더욱 소중합니다.
20년 전 한동대학교에서 한 형제의 마음에 [한몸 프로젝트]라는 꿈이 생겼고, 몇 몇 형제들과 힘을 모아 시작한 그 씨앗이 호산나넷을 필두로 지금까지 이어져 왔습니다.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기 위해 주님께서 주시는 부담을 따라 이러 저리 뛰어가며 씨를 뿌린 결과, 자연스레 선한 일들이 싹이 나고 움을 트게 되는 것을 보게 됩니다.
2008년 틴즈저널 사역이 시작되어 지금도 일선 학교 청소년들에게 전해지고 있으며, BibleTime 이 태동되어 한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확산될 수 있었습니다. 8,000여 단체와 개인이 참여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미션펀드도 은혜로 순항 중에 있으며, 이제는 "일터와 가정이 통로가 되어 성경을 전하는 사역"인 호산나의 전도용 성경 okBIBLE 과도 깊이 협력하며 짧은 시간에 많은 열매를 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국제어린이전도협회(CEF)와 국제예수전도단(YWAM) 본부와 협력하여 중동 등 각 국가마다 순차적으로 모든 가정(every home)에 성경을 보급해 나가는 사역에 집중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 모든 발자취가 14,796명의 [원바디 파트너] 여러분들과 함께 뛰어온 여정이였습니다. 깊이 감사 드립니다. 2019년 한해도 여러분들과 멋진 믿음의 모험을 감당할 것으로 인해 또한 주님께 감사합니다.
아직 참여하지 못했던 분들도 함께 동행해 주신다면 더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이 마지막 때에 한몸 가족 여러분과 함께 그리스도의 몸을 세워 나갈 수 있어서 기쁩니다. - 원바디팀 드림
링크 http://onebody.org/partner/